김영철 영어를 잘하는 이유 부터 현재 안되나용까지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아래 자료화면은 팬카페
지금 슈퍼파월갓영철 팬카페가 있을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고, 현재 회원만 2150명이나 되네요.^^
개그맨에 처음 입문한 후 20대 후반 부터 출연하는 방송 수도 줄고 해서 남는 시간에 이거라도 하자는
생각에 영어 공부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당시 영어학원과 교환학생으로 온 외국인 여성과 1대1 수업을 받아 일취월장 영어 실력이 늘었습니다.
호주에서 열린 스탠드업 코미디에서 매끄럽게 영어를 구사해서 국내에서도 화재가 되었습니다.
사실 김영철이라면 비호감에서 요즘은 호감으로 바뀌고 있는 이유가 도전과 노력하는 모습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위사진이 lnstagram에 있는 엄마와 함께 제주도에서 찍은 사진인데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이제까지 본 사진중에서 제일 멋진 사진 한컷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가수로소 김영철 노래를 보면 트로트계열이고, 앨범속 수록곡을 보면 따르릉, 안되나용,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 파도
가 있습니다. 파도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불렀든 노래입니다.
개그맨 김영철하면 "엽떼 여?" 와 "미안합니다.~" 두개 유행어가 생각나네요.
김영철 프로필를 보면 나이 74년 6월 23일(만 43세)이고 키 183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입니다.
기장고등학교 졸업, 성심외국어대학 영어과 전문학사,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호텔경영학과 졸업했습니다.
가족은 어머니, 누나 2명이 있습니다.